2026년 4월 25일, 평택 안중 현화공원에서
2026 공익활동 활성화 지원 사업에 선정된 [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]이
사단법인 경기장애인자립생활센터협의회 평택시지부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
🌳이날 참여자들은 캠페인 구호를 목에 걸고,
공원 곳곳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.
캠페인은 단순한 환경 정화 활동을 넘어서 모두가 함께하는 과정을 통해 장애인과 비 장애인이
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공존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였습니다.

앞으로도 사단법인 경기장애인자립생활센터협의회 평택시지부는
장애인 인식 개선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😊
공익활동기자단의 기사 보러 가기→https://blog.naver.com/ptgongik2022/224268108478
2026년 4월 25일, 평택 안중 현화공원에서
2026 공익활동 활성화 지원 사업에 선정된 [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]이
사단법인 경기장애인자립생활센터협의회 평택시지부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🌳이날 참여자들은 캠페인 구호를 목에 걸고,
공원 곳곳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.
캠페인은 단순한 환경 정화 활동을 넘어서 모두가 함께하는 과정을 통해 장애인과 비 장애인이
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공존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였습니다.
앞으로도 사단법인 경기장애인자립생활센터협의회 평택시지부는
장애인 인식 개선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😊
공익활동기자단의 기사 보러 가기→https://blog.naver.com/ptgongik2022/2242681084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