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3차 운영위원회 열려
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3차 운영위원회가 6월 9일(월) 오후 4시 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.~~
센터의 활동을 중간점검하고 하반기 활동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았는데요,
시민, 공익활동가와 함께 하는 일에 더운 여름 날씨에도 운영위원들의 열정은 더 대단했습니다.~~
더 바빠질 하반기지만~~
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시민과 공익활동가와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립니다.~~
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3차 운영위원회 열려
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3차 운영위원회가 6월 9일(월) 오후 4시 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.~~
센터의 활동을 중간점검하고 하반기 활동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았는데요,
시민, 공익활동가와 함께 하는 일에 더운 여름 날씨에도 운영위원들의 열정은 더 대단했습니다.~~
더 바빠질 하반기지만~~
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시민과 공익활동가와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립니다.~~